IT,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김형택 대표

조회 3,635회 작성일 21-04-05 14:19

강의 주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주요 경력

현) 디지털리테일컨설팅그룹 대표
현) 한국외국어대 글로벌캠퍼스 겸임교수 
현) PPL & Company 마케팅 이사 
현)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전문위원 
전) KT하이텔, 베타리서치앤컨설팅, 마이다스동아일보 전략기획, 신사업, 마케팅전략 담당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 광고홍보 전공

주요 자격


                

주요 저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 옴니채널전략 어떻게 할것인가(2018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어떻게 할것인가(2017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감수)(2017)
O2O를 넘어 온디맨드로 (2016)
게이미피케이션 마케팅(2013)

주요 방송


                

강의 이력

LG전자, 삼성전자, 현대자동차, SK텔레콤, SK네트웍스, SK플래닛, SK커뮤니케이션즈, SK TEXHT,, KT,한국3M, 삼성화재, 아모레퍼시픽, 이니스프리, CJ, CJ푸드빌, CJ케이벨리, LG하우시스, 동서식품, 유한양행, 유한킴벌리, 풀무원 생활건강, 코웨이, 신세계, 이마트, 롯데마트, 롯데백화점 등 기업특강 및 사내강의

강의 커리큘럼

1. 왜 지금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인가?
         - 새로운 기술, 프로세스, 경쟁, 고객의 출현 
         -  디지털시대 약탈자가될것인가 희생양이 될것인가?
         -  기술, 경쟁, 프로세스변화에 따른 체질개선
2.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어떻게 추진해야하나(Case Study)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단계별 추진방안
        - Speed, Agile 하게 조직/문화를 바꿔라(ING생명, 구찌, 샤넬, 유니클로등)
        - 고객중심으로 Value Chain을 재 정의하라(나이키, 월마트, 리바이스, 할리데이비슨 등)
        - 새로운 Business Model로 사업을 혁신하라 (도요타, 아시안페인트, 존디어 등)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